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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린트오션 BEST 상품

전단지/포스터지식인 Q&A

  • 프린트오션에서 홈페이지로 주문하시는 방법은 총 4가지입니다.
    주문하기를 통한 주문 각 카테고리에서 주문하기를 눌러 재질,수량을 선택해주시면됩니다
    견적의뢰를 통한 주문 사이트우측상단에 있는 견적의뢰를 통해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1:1고객게시판을 통한 주문 게시판을 통해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이메일을 통한 주문 printocean@naver.com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단, 견적의뢰나 1:1고객게시판,이메일 통해서 주문하실때에는 수량,재질등을 꼭 기재해주셔야합니다.
  • 가장 쉽게 하고 싶을 경우에는 고객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!
    고객게시판을 통해서 귀사의 업체명과 품목, 수량, 변경하는 내용 등을 기재해주시면 저희 상담팀에서 확인 후
    고객님께 재주문관련하여 체크후에 접수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데이터용량이 5MB이상일경우에는 웹하드를 이용해주세요!
    홈페이지에는 5MB미만의 파일만 접수가 가능합니다. 대용량파일의 경우 웹하드에 파일을 올려주세요.
    파일을 올리실때에는 폴더를 만드신 다음에 그 안에 파일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디자인작업의 경우 선입금 후 작업착수에 들어갑니다.
    디자인작업특성상 모든 디자인작업의 경우 선입금 후 작업착수에 들어갑니다.
    입금자명이 주문자명과 틀릴경우 시안작업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디자인시안작업은 접수 후 1박2일이 소요됩니다.
    디자인작업의 경우 주문접수 후 1박2일 후 시안작업을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시안작업은 고객님의 메일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보내드린 후 sms로 문자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단체명함의 경우 10인이상부터 특별할인이 가능합니다.
    단체명함제작은 10인이상부터 특별할인이 가능합니다.
    최소5%부터 최대30%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단체명함을 진행하시는 고객님께는 디자인비용을 무료로 해드리고 있습니다. (단,선입금기준)
  • 일러스트파일이 아닌 이미지파일로 접수하실경우 300dpi이상으로 접수해주세요!
    이미지파일의 경우 300dpi미만으로 인쇄작업 시 흐리게 나오실 수 있습니다.
    꼭 300dpi이상으로 접수해주세요
  • 주문접수가 완료된 다음 디자이너가 배치됩니다.
    주문접수가 완료되면 프린트오션디자인센터에서 각 디자이너로 작업이 배분됩니다. 데이터에 문제가 있거나 작업관련하여 궁금한사항은 디자이너가 직접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시안확인문자를 받으셨으면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
    시안확인문자를 받으셨으면 고객님께서 접수하셨을때의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.
    프린트오션에서는 이메일로 시안작업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수정작업이 있으실경우에는 메일회신으로 수정내용을 보내주세요
    수정작업에 대한 내용을 회신으로 보내주시면 저희디자이너분께서 확인 후 고객님께 수정시안을 다시보내드립니다.
    추가적인파일 및 이미지등은 파일첨부로 같이 넣어주세요.
  • 인쇄최종확정일경우에는 메일회신으로 인쇄요청이라고 보내주세요
    프린트오션에서는 인쇄요청메일을 보내주시면 그 즉시 인쇄제작팀으로 작업을 넘기고 있습니다.
    시안확인 후 최종확정하실경우에는 메일답장으로 인쇄해주세요…라는 회신을 꼭 남겨주세요.
    단, 입금이 되지 않았을경우에는 인쇄요청을 하셔도 인쇄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  • 인쇄확정 후에는 수정작업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  인쇄확정 후에는 확정데이터를 바탕으로 인쇄제작팀에서 출력제작에 들어가기 때문에 수정작업이 진행되지않습니다.
    또한 인쇄특성상 인쇄작업이 들어간다음에는 제작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  • 오탈자 및 수정부분은 꼼꼼하게 확인해주셔야합니다.
    오탈자부분으로 인한 재작업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시안작업을 보내드릴 때 오탈자부분은 특히 신경쓰셔야 합니다.
  • 인쇄기간은 접수당시 담당자분이 안내드리며, 결제&시안확정 이후 다음날부터 인쇄 진행됩니다.
    인쇄기간은 접수당시 담당자분이 안내드리며, 결제&시안확정 이후 다음날부터 인쇄 진행됩니다.
  • 배송관련 문의사항은 고객게시판을 통해서 접수해주시면 바로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전화상담특성상 배송관련 문의사항은 고객게시판을 통해서 접수해주시면 최대1시간이내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기타 배송관련문의는 고객센터 1544-5917을 이용해주세요
    프린트오션상담센터를 이용해주세요
  • 세금계산서를 접수하실 때 요청하지 않았을경우 전표발행요청 코너를 이용해주세요
    저희사이트상단에 보시면 전표발행요청이라는 코너가 있습니다.
    이 부분에 전표관련하여 내용입력 후 신청해주시면 프린트오션상담팀에서 계산서는 2-3일안에 처리해드립니다
  • 합판인쇄물의 경우 실제수량과 5~10%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합판인쇄물의 경우 제작특성상 로스율이 5~10%정도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정매수는 안됩니다.
  • 봉투나 전단지등은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    봉투나 전단지등은 인쇄무게가 20kg이 넘기 때문에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    따라서 두가지를 같이 주문하셔도 각각배송처리가 됩니다.
   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프린트오션은 자부합니다.

인쇄품질을 자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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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접공장운영을 통한 가격절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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점심시간
12:30 ~ 13:3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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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가 시작되는 날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. printocean@naver.com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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